Class Player.Mine
자신의 플레이어 정보를 가져오는 API
public static class Player.Mine
- Inheritance
-
objectPlayer.Mine
Properties
CharacterAnimator
나의 캐릭터 Animator
public static Animator CharacterAnimator { get; }
Property Value
- Animator
CharacterAnimatorController
나의 캐릭터 Runtime Animator Controller
public static RuntimeAnimatorController CharacterAnimatorController { get; }
Property Value
- RuntimeAnimatorController
CharacterController
나의 캐릭터 컨트롤러
public static CharacterController CharacterController { get; }
Property Value
- CharacterController
CharacterHead
캐릭터의 머리 Transform
public static Transform CharacterHead { get; }
Property Value
- Transform
CharacterLeftHand
캐릭터의 왼손 Transform
public static Transform CharacterLeftHand { get; }
Property Value
- Transform
CharacterMoveLock
캐릭터 움직임 제한 여부
public static bool CharacterMoveLock { get; set; }
Property Value
- bool
CharacterRightHand
캐릭터의 오른손 Transform
public static Transform CharacterRightHand { get; }
Property Value
- Transform
Nickname
유저의 닉네임 입니다.
public static string Nickname { get; }
Property Value
- string
PlayMode
현재 PC, XR 등 PlayMode를 가져옵니다.
public static string PlayMode { get; }
Property Value
- string
현재 PlayMode의 이름
Remarks
PC, XR, VMotion, Mobile 등이 있습니다. PC : PC XR : XR VMotion : PC Mobile : Mobile
UserID
유저의 ID 입니다.
public static string UserID { get; }
Property Value
- string
Methods
EndAllInteractions()
진행중인 모든 상호작용을 종료합니다. 상호작용에는 Grab, Place 등이 포함됩니다.
public static void EndAllInteractions()
GetPlayerData()
나의 PlayerData를 가져옵니다.
PlayerData{
nickname : string,
userId : string,
loginId : string,
profileImage : Texture2D,
avatarThumbnail : Texture2D
}
public static LuaTable GetPlayerData()
Returns
- LuaTable
LuaTable
Remarks
UserData : 유저의 정보를 담고 있는 UserData입니다.
MultiplyPlayerSpeed(float)
플레이어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public static void MultiplyPlayerSpeed(float modifier)
Parameters
modifier
float0 이상의 실수
PlayEmote(AnimationClip, bool)
캐릭터의 Emote를 재생합니다.
public static void PlayEmote(AnimationClip animationClip, bool firstPosition = false)
Parameters
animationClip
AnimationClip재생할 애니메이션 클립
firstPosition
bool1인칭을 원하는 경우 true로 설정. Default는 false임.
ResetPlayerSpeed()
플레이어의 이동속도를 초기화합니다.
public static void ResetPlayerSpeed()
StopEmote(AnimationClip)
Emote를 중지합니다.
public static void StopEmote(AnimationClip animationClip = null)
Parameters
animationClip
AnimationClip중지할 애니메이션 클립
TeleportPlayer(Vector3, Quaternion)
캐릭터를 순간이동 합니다.
public static void TeleportPlayer(Vector3 pos, Quaternion rot)
Parameters
pos
Vector3Vector3
rot
QuaternionQuatern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