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Room.VoiceChat
음성 채팅 API입니다.
public static class Room.VoiceChat
- Inheritance
-
objectRoom.VoiceChat
Methods
GetVoiceData()
나의 음성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VoiceData{
IsMicMuted : bool,
MicVolume : float, -- [0, 1]
IsSpeakerMuted : bool,
SpeakerVolume : float -- [0, 1]
}
public static LuaTable GetVoiceData()
Returns
- LuaTable
LuaTable
GetVoiceData(string)
상대방의 음성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VoiceData{
IsSpeakerMuted : bool,
SpeakerVolume : float -- [0, 1]
}
public static LuaTable GetVoiceData(string userId)
Parameters
userId
stringuuid
Returns
- LuaTable
LuaTable
MicMute(bool)
음성 채팅 마이크를 음소거합니다. (내 음성이 입력되지 않습니다.)
public static void MicMute(bool isMute)
Parameters
isMute
bool
MutePlayer(string, bool)
특정 유저의 마이크를 음소거합니다.
public static void MutePlayer(string userID, bool isMute)
Parameters
userID
stringisMute
bool
SetMicVolume(float)
내 마이크 볼륨을 설정합니다.
public static void SetMicVolume(float volume)
Parameters
volume
float(0 ~ 1)값의 볼륨값
SetPlayerVolume(string, float)
특정 유저의 마이크 볼륨을 설정합니다.
public static void SetPlayerVolume(string userId, float volume)
Parameters
userId
stringuuid
volume
float(0 ~ 1)값의 볼륨값
SetSpeakerVolume(float)
음성 채팅의 출력 볼륨을 설정합니다.
public static void SetSpeakerVolume(float volume)
Parameters
volume
float(0 ~ 1)값의 볼륨값
SpeakerMute(bool)
음성 채팅 스피커를 음소거합니다. (상대방의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public static void SpeakerMute(bool isMute)
Parameters
isMute
b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