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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VivenUtil.Physics

Viven에서 제공하는 Physics 관련 Utility

public static class VivenUtil.Physics
Inheritance
object
VivenUtil.Physics

Examples

local Ray = Ray(RightHandBone.position, RightHandBone.forward)

-- Lua에서는 C#의 Out을 return으로 받습니다.
local isHit, hitRayCast = VivenUtil.Physics.RayCast(Ray, 100.0)

if (isHit) then
    if (hitRayCast.transform.name == "Cube") then
        Debug.Log("Cube Hit")
    end
end

Methods

RayCast(Ray, float, out RaycastHit)

Raycast를 실행합니다.

public static bool RayCast(Ray ray, float distance, out RaycastHit hitInfo)

Parameters

ray Ray

UnityEngine.Ray

distance float

a float

hitInfo RaycastHit

UnityEngine.RaycastHit

Returns

bool

Hit 여부

RayCastAll(Ray, float)

RaycastAll을 실행합니다.

public static RaycastHit[] RayCastAll(Ray ray, float distance)

Parameters

ray Ray

UnityEngine.Ray

distance float

a float

Returns

RaycastHit[]

UnityEngine.Raycast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