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Player.Other
다른 사람의 플레이어 정보를 가져오는 API
public static class Player.Other
- Inheritance
-
objectPlayer.Other
Examples
// Player의 닉네임으로 UserID를 가져옵니다.
string playerId = Player.Other.GetPlayerID("닉네임");
// 다른 플레이어를 순간이동합니다.
Vector3 targetPos = new Vector3(1.0f, 0.0f, 1.0f);
Quaternion targetRot = Quaternion.identity;
Player.Other.TeleportOtherPlayer(playerId, targetPos, targetRot);
Methods
GetPlayerData(string)
Player의 PlayerID로 PlayerData를 가져옵니다.
PlayerData{
nickname : string,
userId : string,
loginId : string,
profileImage : Texture2D,
avatarThumbnail : Texture2D
}
public static LuaTable GetPlayerData(string playerID)
Parameters
playerID
stringuuid
Returns
- LuaTable
GetPlayerID(string)
Player의 닉네임으로 PlayerID를 가져옵니다.
public static string GetPlayerID(string nickName)
Parameters
nickName
stringstring
Returns
- string
uuid
TeleportOtherPlayer(string, Vector3, Quaternion)
다른 플레이어를 순간이동시킵니다.
public static void TeleportOtherPlayer(string playerId, Vector3 pos, Quaternion rot)
Parameters
playerId
stringuuid
pos
Vector3Vector3
rot
QuaternionQuaternion